본문 바로가기
Product Review

여름용 나이키 헤리티지 테니스 버킷햇 화이트 리뷰

by kimargarita 2022. 4. 23.

30유로. 사이즈 M/L

아무리 뒤져봐도 실착 리뷰가 없길래 내가 씀ㅋㅋ

일단 여름에 쓰기 좋다.

이마 닿는 부분이 땀 흡수되는 부드러운 수건재질(?) 로 되어 있고, 모자 자체가 얇고 흐물흐물거리는 천(?) 재질이다.

폴리에스테르 아니고 저런 재질이라 주름이 지면 좀 쉽게 안펴지는 스타일.

거울 얼룩 쏘리 ㅎㅎㅎㅎ

저 옆에 신발은 같이 시킨건데, 사이즈 안맞아서 리턴ㅜㅜ 큰 사이즈 오면 리뷰써야지 ㅋㅋ

아무튼 나 원래 가지고 있던 캉골 겨울용 버킷햇보다 말랑말랑하게 움직여서 좀 더 앞으로 쓰기도, 뒤로 쓰기도 편한 것 같다.

모양도 예쁘고 적당히 툭 떨어지고 적당히 빳빳하고 여름에 버킷햇 쓰기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었는데, 얇아서 여름용으로 찰떡 ㅎㅎㅎ

이참에 테니스나 배워볼까 ?

댓글